본문 바로가기
배움활동/알아두면 쓸모있는 정보

스마트폰 거치대 우드 키링을 만들어보자

by littlemonkey 2018. 4. 22.
반응형

버려지는 작은 나무토막으로 스마트폰 거치대 겸 키링을 만들어 봅니다. 재료는 10cm 정도의 나무토막과 작은 칼입니다. 저는 레드파인 집성목 조각과 맥가이버칼을 사용했습니다. 

목재 종류와 칼은 중요한 요소는 아닙니다. 이작업에 중요한 부분은 버려지는 목재와 작은칼로 긴시간 삽질을 할 수 있는 "여유""근성"입니다. 버려지는 목재는 동네의 목공소에 가서 사장님께 잘 말씀드리면 그저 얻을 수 있을 겁니다. 물론 세상에 완벽한 공짜는 없습니다. ㅋㅋ

디자인 컨셉은 고래


캠핑용 화로에 넣으려고 주워놓았던 나무토막을 맥가이버칼과 끌로만 깎고 갈아내어 1시간만에 완성했습니다.;;

조각칼만 있었어도 두배는 빠르게 완성되었을텐데..흑흑..

나름 고래 모양 키링;;

그런데!! 예상외의 완성도에 저도 놀랬습니다.
그래서!!  오래도록 사용하려고 나무에 올리브유를 먹여줍니다. 샐러드용이라 키링에서 식욕을 돋구는 향기가 납니다ㅋㅋ


만들어놓고 보면 별거아니지만 맥가이버칼로 깎아 만들기는 쉽지 않습니다(화를 참는것이;;)

 

완성 샷!!

바닥에 A4 깔고 촬영 이쁘게 촬영합니다 ㅋㅋ

단점 : 5인치 이상의 폰은 거치 시 잘 넘어집니다 ㅜㅜ

장점 : 의외로 튼튼해서 1년 넘게 자동차 키링으로 사용중이지만 처음 모습 그대로입니다.

다시 단점 : 생각보다 사용할 일이 잘 없습니다. 1년 중 미사용 기간 11.5개월입니다 ㅋㅋ

 

 

 

 

반응형

댓글